티스토리 뷰

목차



     

    목차

       

      신점 사주
      쌍문동 애기 선녀

       

      곧 2024년 청룡의 해가 옵니다.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지만 답답한 상황에 놓이신 분들이 많을 거예요.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거나 큰 결정을 앞두고 있을 때 주로 신점 사주를 봅니다. 특히, 새해가 되면 계획에 대한 도움이나 방향을 얻기 위해 많이들 보죠. 이런 샤머니즘에 많이 의존하면 안 되겠지만 잘 안 풀리는 상황 때는 마음의 위로를 받을 수 있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사주 신점 손금 안 본 것 없이 골고루 봤습니다. 신기한 점은 다 비슷한 이야기를 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팔자라는 게 진짜 있나? 이런 생각도 들고, 아무리 내가 노력하고 있다고 해도 기다려야 하는 시기도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답니다.

       

      현재의 내 모습만 보면 부정적인 생각만 하기가 쉬운데요. 이런 신점 사주나 손금을 보면 내 인생의 전반적인 흐름에서 어느 시기에 속하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대기만성형 사주를 타고났다면 40세 이후로 늦게 풀리는 거죠. 이런 사실만 알아도 마음 가짐이 달라지죠. 지금은 답답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구나 미래에는 잘될 거니까 열심히 능력을 갈고닦자 이렇게요.

       

       

       

       

      신점 사주 차이를 알려드리고나서 유튜버로 유명한 애기선녀님한테 점 본 썰을 들려드리겠습니다.

       

      신점 사주 차이

       

      사주 신점은 둘 다 운세를 점쳐보는 예측 방법이지만, 그 기반과 특징에서 차이가 있습니다.

      신점

      신점은 무속인이 신의 기운을 받아와서 사람들의 상황, 성격, 문제 등을 직관적으로 읽어냅니다. 이는 태어난 생년월일시와 같은 개인 정보가 없어도 무속인이 신의 도움을 받아 상담자의 상황을 파악합니다. 신점 무당은 학습된 지식으로 사람을 보는 사주와 달리, 영적인 경험과 직감을 통해 정보를 전달합니다.

       

      상담자가 당면한 문제나 어떤 사람인지를 신의 말을 통해 알아냅니다. 따라서, 사주는 학습된 지식을 기반으로 하는 예측 방법이며, 신점은 무당이 영적인 경험을 통해 직관적으로 상담자를 읽어내는 방법입니다. 사주는 주로 장기적인 운세를 보는 데에 활용되고, 신점 무당은 당장의 문제나 상황에 대한 해답을 찾는 데에 사용됩니다.

      사주

      사주는 개인의 출생일, 시, 일, 월, 년 등을 바탕으로 태어난 사람의 운명을 추론합니다. 이는 주로 중국에서 비롯된 전통적인 운세 방법으로, 수많은 서적과 지식을 토대로 학습됩니다. 사주에서는 각각의 구성 성분들이 인생의 다양한 측면을 나타내고, 운세를 판단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결혼운, 재물운 등과 같이 운의 흐름을 분석하여 미래를 예측합니다.

       

       

       

       

       

      쌍문동 애기선녀 신점 후기

       

      1년을 기다려 22년 3월 28일에 봤었는데요. 애기선녀님 점을 보기 전에 신점을 본 경험이 있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상담은 원하는 바를 이야기하면 거기에 맞춰서 어떠한 노력이 필요한지 궁금했습니다.

       

      그런데, 그 전에 점을 봐주신 무당은 원치 않은 길인데도 그쪽으로 가야 한다고 강조하셔서 기분이 많이 상했죠. 그러고 나서 2, 3년이 지나고 애기선녀님의 점을 보게 됐습니다.

       

      애기선녀님에게 보고 싶었던 이유는 많은 유튜브 영상을 시청했을 때, 제가 원하는 상담 방향으로 해주시고 계셨습니다. 그리고 하시는 말씀이 와닿았고, 공감이 돼서 꼭 그분에게 보고 싶었죠.

       

      총 30분 정도의 통화를 했고, 대부분 만족했습니다. 그 시기가 남편 걱정을 많이 하던 시기였는데, 남편 이야기가 4/5였던 게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볼 때는 저 혼자 예약해서 봐야 할 것 같아요.

       

      처음 통화를 하게 됐을 때, 애기선녀님이 남편 이름과 생년월일, 제 생년월일을 물으셨습니다. 그리고 첫마디가 남편의 어릴 적 집안 사정을 말씀해 주셨는데,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흔치 않은 가정사라서 찍는다고 해도 맞추기 어려울 텐데 너무 족집게였습니다. 그리고 남편이 가족을 대하는 태도, 어떻게 살아왔는지, 남편의 성향, 작년에 남편의 정신적 상태도 맞췄어요.

       

       

       

      결혼하고 나서 가족점은 저와 남편만 해당되지만 특별히 엄마도 봐주셨습니다. 이상하게 저희 엄마가 여기저기 자잘하게 아픈 곳이 많으셨었는데, 그 부분도 콕 찍어서 말씀을 해주시더라고요. 지금은 아픈 시기라 그런데 죽거나 그런 건 아니라고 하시면서 조금만 시간 지나면 괜찮아질 거라고 말씀해 주셨죠. 그래서 얼마나 마음이 안심이 됐는지 모릅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는 7~8년 정도 회사 생활을 하다가 그만두고 새로운 도전을 하는 시기였어요. 저의 꿈은 재택근무였는데, 충분히 할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대기업의 형태가 아마 본인의 성향과 안 맞았을 거라고, 차라리 소기업이 맞다고도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설계도 디자인이긴 하지만 저와는 결이 안 맞다고 말씀해 주셨는데, 정말 공감했습니다. 실제로 디자인 관련도 준비했었고, 뭔가 아기자기하고 동글동글한 것들을 더 좋아하거든요.

       

      디테일하게 재능을 봐주시는 게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 사주 자체에 회사 생활이 잘 맞다거나 설계쪽도 괜찮은 그런 게 있기는 한가 봐요. 잘 못 봐주시는 분들은 무조건 잘 맞다고 하는데, 저는 공감을 못했던 거죠.

       

      애기선녀님이 충분히 적응해서 잘할 수 있으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했고, 지금도 어쨌든 재택근무를 하고 있기는 합니다. 제가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긴 하지만 신기하게도 굶어 죽지는 않게 기회가 자꾸 생기기는 하더라고요.

       

       

       

       

       

      느낀점

      사주, 점, 관상, 손금을 여러 번 보고 느꼈던 점은 사람마다 시기나 흐름 같은 게 있는 것 같습니다. 다 각자의 그릇이 있는데, 그 크기가 크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고 작다고 해서 나쁜 것도 아니라는 걸 깨달았어요. 지금 나만의 삶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고자 노력하고 대운의 시기가 올 때까지 갈고닦으면 누구나 기회가 오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좋은 책 또는 훌륭한 스승을 만나거나 나 자신이 변하려는 의지가 크다면 내가 가지고 있는 그릇을 더 키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신점 사주 너무 맹신하지는 말아야 하지만, 도움이 되는 부분은 흡수하고 아닌 부분은 거르면 좋을 것 같아요.

       

       

       

      쌍문동 애기선녀 예약하는 법

       

      이번에 쌍문동 애기선녀님이 삼재풀이, 횡수막이, 액막이 접수를 받으신다고 합니다. 삼재에 해당하는 띠는 원숭이(신), 쥐(자), 용(진)이라고 하네요. 삼재나 운, 시기, 주기 등 모든 흐름이 누구에게나 있고, 안 좋은 일에 대한 예방을 하는 목적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를 선택하세요.

       

      접수 마감은 2024년 1월 19일 (금) 오후 1시까지라고 합니다!

       

      신점 사주

       

       

      <애기선녀 유튜브>